[하와이 자유여행] 바닷속 스노클링 - 하나우마베이, 마우이 몰로키니섬




하와이하면 아름다운 풍경과 투명하고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해변입니다. 그 중 하와이에 방문 했다면 꼭 해봐야할 수상레져인 스노쿨링은 인기만점의 필수 코스 입니다. 



와이키키 근처에도 많은 코스가있고 간단한 교육을 받으면 바로 가능하니 어렵지 않게 즐길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가 있기 때문에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난이도 별로 즐길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산호초와 열대어 거북이등 투명한 바닷물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와이키키에서 가까운 하나우마베이는 하와이주에서 관리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U자 모양의 아름다운 해변과 산호초 열대어 거북이까지 아름다운 해변이 반겨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만큼 지켜야할 안전규칙과 입장전 교육프로그렘을 필수로 봐야 합니다. 


특별한 내용은 아니고 기본적인 내용으로 자연을 보호하자는 내용입니다. 



​오아후 섬의 하나우마베이말고도 또다른 멋진 곳이 있습니다. 마우이 몰로키니 섬인데요. 한번쯤 보셨을만한 특이한 섬의 모양 때문에 유명해진 곳 입니다.  몰로키니섬에 가기 위해서는 요트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데 이곳도 탑승전 프론프에 이야기를 하면 장비를 대여 가능하니 개인장비가 없어도 별로 부담이없습니다. 




굳이 스노쿨링이 아니여도 요트위에서 즐기는 하와이 바다는 매력적 입니다. 그리고 차이는 있겠지만 특이하게 중간중간 간식과 조식을 제공합니다. 바다로 나가기 때문에 식사의 개념으로 주는거 같기도하고 공짜로 제공되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하와이의 바다를 직접 느끼고 즐길수 있다는 점에서 스노쿨링은 굉장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과 달리 쉽게 즐길수있고 가격도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부담오는 가격은 아닙니다. 요즘 같은 폭염에는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시원하게 물놀이 하는게 좋은데 하와이 자유여행을 계획한다면 스노클링은 필수로 코스에 추가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