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 후속 신형 그랜져 IG

현대자동차에서는 2016년 올 하반기 그랜져 후속 신형 그랜져 IG를 출시 할 예정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시내를 돌아다니다 보면 현 모델인 그랜져 HG는 정말 많이 돌아다닌다.

차량이 좋게 나온것은 물론이고 그 덕택에 택시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으니 말이다.



현재 그랜져 신형이 나오기 전 현 HG모델은 나온지 어언 4년이 넘어간다.  며칠전 르노삼성의 SM6와 

쉐보레의 올뉴말리부 등 중형차 시장에 경쟁력있는 완성차들이 출시 되고 있다. 

독일3사 및 일본 완성차 업체 등에서 동급 수입세단이 속속히 출시 되고 있고, 포지션은 다르지만 현대기아차

(HMC)에서 출시한 니로, 아이오닉의 판매 저조로 인해 내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출시가 

더 앞당겨 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든다. 


현 그랜져 HG는 2011년에 출시가 되었고, 현대기아차의 풀체인지 주기는 5~6년으로 보았을 때 그랜져 후속 신형

 그랜져 IG는 올해 내지는 내년초에 출시 될 예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현재 그랜져 HG모델의 재고 소진과 그랜져 후속 신형 그랜져 IG의 판매 연동으로 이어지게 

이번 달 부터 한달 간 현대자동차에서 스마트 익스체인지를 시행한다.


 

스마트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은 그랜저 HG를 이달 구입 후,적은 비용으로 내년 5월에 올 연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그랜저 IG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일종의 프로모션이다.


무이자 프로그램, 1년 뒤 동급 신차에도 무이자 혜택

스마트 익스체인지 무이자 프로그램은 그랜저 HG를 1년 동안 무이자 할부로 이용하다가
 
12개월 뒤 동급 신차를 또다시 무이자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대캐피탈 할부 프로그램 이용 고객, 각각 선수율 20% 조건, 취득세 등 본

인 부담, 하이브리드 모델 제외)
 
대상은 그랜저 HG를 신차로 구입한 뒤 1년 뒤 동급 신차로
 
대차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다.


 





고객은 차를 구입한 처음 1년 간 36개월 할부 기준으로 매월 무이자 혜택을 받게 되고, 

1년 뒤 동급 신차를 구입할 때에도 36개월 할부 기준 매월 이자 없이 할부 원금만 지불하면 된다.

    그랜저 2.4 모던(2,933만원)을 예로 들면, 고객은 처음 선수금(20%) 586만6천원과 1년 간 이자 없이 

매월 할부금 65만2천원을 지불한다. 12개월 뒤 동급 신차를 구입해도 계속해서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절차, 방법에 따라 금액 차이 있을 수 있음)

또 고객은 처음 구입한 그랜저 HG를 1년 뒤 현대차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를 통해 매각, 

차량 상태에 따라 최대 75%의 중고차 가치를 인정받음으로써 동급 신차 구입 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현대차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 이용동의 고객 및 순수 개인고객 限)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그랜저 HG에 대해 선수금 25%만 내면 할부금과 이자 한 푼 내지 않고 1년 간 이용할 수 있다.

 무이자로 거치한 할부 잔액은 12개월 이내 언제든 상환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할부프로그램 이용 고객,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限, 취득세 등 고객 부담, 하이브리드 모델 제외)



그리고 12개월 뒤 고객은 해당 시점의 가격과 할부 조건을 통해 동급 신차를 구입하게 된다. 

이 때 현대자동차는 고객에게 등록비 50만원을 특별 지원한다.

 예를 들어 그랜저 2.4 모던(2,933만원)을 구입한 고객은 선수금(25%) 733만3천원을 

지불하고 1년 간 추가 비용 없이 새 차를 탈 수 있다.

 이 차를 1년 뒤 현대차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를 통해 매각하면 최대 75%의 중고차 가치를 보상받게 돼 

거치했던 할부 잔액을 해소할 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현대차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 이용동의 고객 및 순수 개인고객 限)

이 프로그램의 장점은 현재의 그랜저(HG) 새 차를 1년 간 7백만원 대(그랜저 2.4 모던 기준, 등록 비용 제외)의 적

은 부담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곧 출시할 그랜져 후속 신형 그랜져 IG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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