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나이 임신 성형전후 양악 발음

유이 나이 임신 성형전후 양악 발음



요즘 주말드라마하나뿐인 내편 시청률 31%이상의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하나뿐인 내편에서 열연을 하고 있는 유이의 성형전후 양악 발음에 대해 알아볼게요. 과거 애프터 스쿨 그룹의 멤버이기도 했고, 가수활동 보다는 연기활동에 치중을 해서 그런지 요즘에는 배우로서 활약을 많이 하는 같습니다.





유이는 1988 올해 32세이고, 과거 애프터 스쿨에서 길쭉한 기럭지와 모델 같은 외모, 탄탄한 몸매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배우로 전향하면서 과거의 앳된 모습은 조금씩 사라지고 성형논란이 입에 오르기도 합니다.





유이는 과거 꿀벅지, 말벅지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는데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역변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여름 시즌만 되면 동기부여 대상이 되는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서 본인은 쌍꺼풀 수술만 했다면서 성형사실에 대해 언급을 한적이 있었는데 성형 전에도 고등학교에서 얼짱으로 유명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과거의 얼굴형과는 사뭇 달라진 턱선에 대해 여러가지 의견이 있지만 다이어트 때문이다 라고 하지만 진실은 아직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드라마에서 배우 활동을 하는데 발음교정을 위해 양악을 했다는 카더라도 있지만 설령 양악을 했다 한들 유이 본인도 작품활동에 도움이 되기 위해 것이기 때문에 좋은 영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과고의 앳된 모습보다 현재 조금 성숙한 모습들이 강력한 인상을 남기는 같아 좋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유이를 검색하면 임신이라는 말이 따라다니는데 일본의 가수 유이(Yui) 말하는 것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