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VJ특공대 트렌드 포착 833회 다시보기 - 맞춤가발전문점,빅사이즈속옷,키작은남자쇼핑몰,맞춤모자전문점,성형메이크업


오늘도 VJ특공대에서는 다양한 정보와 


화제를 스피디하면서도 강렬하게 오늘도 


시청자들에게 따끈한 정보와 재미를 


가져왔습니다.






VJ특공대 833회 비둘기와의 사랑에 빠진 한남자의 이야기



매일같이 수백 마리의 비둘기와 지낸다는 남자가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새때가 날아다닌다는 한 마을 하늘을 뒤덮은 녀석들의 정체는 바로 비둘기 입니다. 무려 500마리에 달한다는 이 비둘기들은 놀랍게도 한 남자가 키우고 있었습니다. 



그의 정체는 바로 30년 가까이 비둘기를 기르고 있다는 일본인 가와카미.

그가 키우는 비둘기는 바로 ‘경주용 비둘기’입니다. 



가와카미씨와 비둘기들에게는 연중행사처럼 중요한 날이 아닐 수 없는데 시합에 대비해 비둘기들은 영양 가득한 식사부터 규칙적인 운동, 장거리 훈련 등 특별 관리에 들어간다! 




비둘기들만의 특별한 레이스, 과연 가와카미씨의 비둘기들은 우승의 영예를 거머쥘 수 있을까?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던 비둘기와 사람의 특별한 교감! 500마리 비둘기와 함께하는 가와카미씨를 VJ특공대에서 담아왔습니다.

 



VJ특공대 833회 [트렌드 포착] - 찬바람이 돈바람! 겨울을 준비하는 사람들


양은 제품 생산공장



찬바람만 불어도 24시간이 모자란다는 겨울 특수 생산 공장을 찾아갔는데요.

 

기온이 뚝 떨어지는 이 시기부터 주문량이 쏟아진다는 대구의 한 양은제품 생산 공장 입니다.


양은냄비, 양은주전자 만드느라 30년 경력 베테랑 직원들의 총력전에도 눈 코 뜰 새가 없다는 현장을 VJ특공대가 밀착 취재했습니다.


기모원단 가공공장



하루에만 원단 6500m를 생산한다는 경기도의 한 기모 가공 공장이 있습니다. 이곳엔 무려 400만개의 바늘이 달린 특수 기계가 쉴 새 없이 국민 안감 기모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여기에 뜨끈한 기모 털모자 작업현장까지, 올 겨울의 멋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현장을 VJ특공대 833회에서 밀착 취재했습니다.



겨울간식을 위한 주물 틀 공장




쇳물을 이용해 붕어빵틀을 만드는 공장까지도 겨울을 맞았습니다. 와플, 호두과자, 핫도그, 땅콩 과자 등 각종 겨울간식이 탄생하기 까지는 1500도의 쇳물을 이용한 위험천만한 작업도 불사한다는 뜨거운 현장을 VJ특공대가 찾아갔습니다.


난방효과와 인테리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수제카페트 공장 



난방 효과와 인테리어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어 불티나게 팔리는 수제 카페트! 특수 제작된 '박음질 총'으로 세밀한 작업에 한창인 공장은 지금 총성이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주문량 밀려드는 겨울철, 찬바람도 식힐 수 없는 '겨울 특수'생산현장의 뜨거운 땀방울을 VJ특공대 833회에서 취재했습니다.




VJ특공대 [트렌드 포착] - 콤플렉스로 돈 번다! 단점 극복 마케팅 

 

VJ특공대 833회에서는 감추고 싶은 단점을 극복하여 대박사업을 이루어낸 주인공들을 만나보겠습니다.

 

위캔두잇 맞춤가발 대표 조상현




스타일 좋고 훤칠한 외모의 젊은 사업가 조상현(32)씨. 외모스트레스라고는 없을 것 같은 그에게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으니~ 24세에 찾아온 탈모! 한때 대인기피증까지 겪을 정도로 우울한 나날을 보냈지만 지금은 젊은 세대를 위한 맞춤 가발 전문점을 열어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는 그를 만나보겠습니다. 


민새롬 뷰티크리에이터 



큰 모공과 잡티를 만천하에 공개하고 꺼진 볼이 단점이라고 당당하게 외치는 여성이 있습니다. 뷰티크리에이터 민새롬(27)씨는 블로그를 통해 얼굴의 장점은 극대화시키고 단점은 누그러뜨리는 일명 성형메이크업을 전수해 화제를 낳은 그녀.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까지 런칭하며 승승장구 중이라고 합니다.


맞춤모자 전문점 오창복



오창복(57)씨에게는 남들보다 큰 치수의 머리 크기가 최고의 효자입니다. 맞는 사이즈의 모자를 구하기가 어려웠던 설움으로 빅사이즈 모자를 제작하기 시작한지 37년, 다양한 맞춤 모자를 제작하며 쌓아온 노하우로 최근에는 세계 최초의 모자 특허까지 받으며 이른바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생방송 투데이에서도 출연했던 오창복씨는 맞춤모자로 YG 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의 모자를 제작해주기도 했습니다.


키 작은 남자 쇼핑몰 창업 권태경, 황신영




작은 키의 권태경(29), 황신영(29)씨는 전화위복에 성공한 이들 입니다. 옷을 사면 수선하거나 반품하기 일쑤였던 두 사람이 의기투합해 키 작은 남성들을 위한 쇼핑몰을 창업! 키가 작아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큰 속옷, 빅사이즈 속옷 전문점 박영글



부담스러운 큰 가슴 고민을 빅사이즈 속옷전문점 창업으로 정면 돌파한 박영글(43) 대표. 10여 년 전 작은 인터넷쇼핑몰로 시작해 현재 억! 소리 나는 수익을 거두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꿔 성공을 이뤄낸 그 이야기를 VJ특공대 833회에 담았습니다.

 

컴플렉스를 장점 및 대박사업으로 일으켜낸 위캔두잇 맞춤가발 조상현, 뷰티크리에이터 민새롬, 맞춤모자 전문점 오창복, 키 작은 남자 쇼핑몰 권태경, 황신영, 빅사이즈 속옷 전문점 박영글의 성공 내용을 VJ카메라에 담아왔습니다.


VJ특공대 [추적! 특공대 X파일] - 진짜! 가짜? 상식 파괴, 1% 보물을 찾아라 

 

고정관념을 깰 색다른 1%의 보물을 선보였는데요.


흑시단감

 


경남 창원의 한 농장에서는 썩은 감 처럼 보이는 흑시 단감이 있는데 색 자체가 검은 색이기에 겉보기엔 썩은 감을 닮았지만, 일반 감보다 당도도 높고 과즙까지 풍부하다고 합니다.


조복산삼


한편, 꿩의 배설물이 귀하게 대접받는다는 농장을 찾아갔는데. 그 비밀은 바로 배설물 속 산삼 씨앗이라고. 산삼의 열매를 먹은 꿩이 씨앗을 배설하면 해발 800m 산에 그대로 묻어주어 얻는다는 귀한 ‘조복 산삼’! 자연 그대로의 산삼을 닮은 기똥찬 보물 ‘조복산삼’을 만나봅니다. 


자색당근



경북 영주시의 드넓은 당근 밭에서는 모양도 영양도 이색적인 보라색 당근을 채취에 한창입니다. 풍부한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어 맛과 영양, 식감까지 팔색조의 모습을 선보이는 보라색 당근을 공개합니다. 


누룩 소금죽



소금으로 죽을 쑨다는 마을도 있습니다. 소금과 물, 그리고 쌀누룩을 섞어 숙성한다는 일명 ‘누룩 소금죽’은 천일염보다 염도가 낮고, 각종 음식과 반찬에 첨가하면 단맛, 신맛, 짠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천연 조미료가 된다고 합니다. 상식을 깨는 신통방통한 이색 보물을 VJ특공대 833회에 담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